본문 바로가기

일상

10월첫째주의일상

 

 

 

 종로에서 저녁 먹었어요

고기주는냉면집에서 김치찌개를 먹었는데

맛있어서 깜놀 ! ! 홍대 낭풍 비슷한 맛이 났음 크크크

 

 처음으로 나뚜루 아이스크림을 후식으로 먹어봤는데

너무 달아 너무너무 ㅠㅠ

 

 그리고 아마도 수요일 공강이였을때

술키언니와 삼청동 투어 ! ! !

아 개천절 날이라서 사람이 엄청 많았는데

쓰레기도 엄청 많았는데 ㅠㅠ...

 

술키언니랑 뭘 먹을까 먹을까 고민하다가

결국 누들박스 ㅋㅋㅋㅋ

 밥을먹고

몰래 연으로 출동 ㅋㅋ

 대박 인식오빠와 국화언니의 은총 ㅠㅠ

손으로 직접 원두 가는거 ㅠㅠㅠㅠ

언니오빠 감사해요 ㅠㅠ

 

 인식오빠 그리기 대결 ! !

 

 안뇽

 

 가기전에 꽃 샷

 화분샷

 

 단체샷

 

진짜 시간이 너무 빨리가는 연 카페 ㅠㅠ 너므 재밌어요 !!

 

 목요일 수업 들어가기전에 학식에서 밥먹었는데

오 비쥬얼 굿 맛 굿 ㅋㅋㅋㅋ 3500원 으히히

 

 나영씨의 집착...

 

 홍사감솨 ~_~

 

 쓰레기버리지말아여 우리

 

어쩌다 갑자기 간 커핀그루나루 ㅋㅋㅋ

 

저번주 주말에 광주,부산 비엔날레 다녀왔는데

아 사진 폭탄 일듯 ㅠ_ㅠ

 

그럼 다음포스팅은 비엔날레 포스팅으르 ! !

 

끗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