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졸업전시 끝 ! 땡스튜 ♥

 2012 10.31 - 11.16

저에게는 오지 않을 것 만 같던 졸업전시가

성황리에(?) ㅋㅋㅋ 끝이 났습니다.

직접 전시 보러 와주신 분들, 문자로 축하 해 주신분들, 멀리서 지켜 봐 주신 분들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저 이제 뭐 하고 살죠?ㅋㅋㅋㅋㅋㅋ

 

전시기간 동안 와주신 분들과 인증샷 등등 해서 사진 풀어 봅니당 ㅋㅋ

다른사람들 핸드폰에도 사진이 잠들어 있을텐데

이 글을 보신다면 공유좀 해주세요 ㅋㅋ

 

 언제 다 하려나 했던 디피

아 이번 전시 망했다 디피 개구려.. 막 이랬는데

막상 층별로 다 맞춰서 걸고 조명도 하고 하니까 좀 괜찮더라구요..

다른학교 졸전 다녀와 보니 아 우리학교 전시가 진짜 괜찮았구나.. 라고 또 한번 느꼈어요 ㅋㅋ

 

 그림을 뗏다붙였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드뎌 디피 다했다 ㅋㅋ

 

 두살어린 옥심언니 그림 앞에서 찰칵

옥띠마 따랑해 ㅋㅋ

 

 오픈날 동기인 세정이랑 태규가 다녀갔어요 .

 

 오픈기념 셀카 ㅋㅋ

 

 항상 선배들의 오픈식만 참석하다가

진짜 우리들 오픈식이라는게 믿겨지지가 않았던 ㅠㅠㅠ

 

 

 오픈식 뒷풀이로 인디펍에서 ㅠㅠㅠ

 

 태규,세정이 고마워 !

 

 같이 학교도 다딘적도 없는데 축하한다고 카드 써준 현지 고마워 ㅠㅠ

 

 우리 05학번 함댄디 선배님도 와주셔서 감사 허세 장미한송이도 감사 ㅋㅋ

 

 서울까지 꽃다발 사들고 올라온 울 엄마

감사해요 사랑해요♥

 

 

 

 나도 내 그림 앞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

 

 화요일 교양 수업인 만들기 수업 끝나고 수업 듣는 분들과 교수님 까지

함께 졸전을 보러 왔는데 ㅠㅠ 교수님이 그림 설명해 달라고 해서 무슨 얘기를 하는지도 모르게 얘기하는데

왠지 모르게 창피하고 막 그랬음...

만들기 수업 같이 듣는 경훈오빠랑도 인증샷 ㅋㅋ

 

 

 

수인이도 와줘서 고마워 ㅠㅠ

수인이 친구가 키가 너무 커서

나랑 찍으니까 키 차이봐.....

장미꽃도 고마워 수인앙♥

 

 

 

 원래는 엄마가 가족 대표로 오시는 거였는데,

아빠가 서울 올일이 있으시다고 해서 잠시 친구분들과 들려 주셨다 헤헤

 

 

 

우리 백인과 황인

한결이와 미로 도 와줘서 고마워 ㅠ_ㅠ

 

 

 

 

 

 

 

 

 

 

 그리고 내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한나도 저기 멀고 먼 수원에서

회기까지 전시를 보러 와주셨다 그것도 꿀같은 휴무날에 !!

팔찌도 선물해 주고 갑자기 책이야기 하다가

책선물해 줘야 겠다며 책선물까지 ㅠㅠ

너무너무 고마워 한나씨

내가 수원으로 놀러갈게여 !!

 

 

 구늰효니도 전시보러 와줬긔

시간내줘서 와주셔서 감사해요 효늬님

던킨도 잘 먹었뜸 ㅋㅋ

 

 그리고 내 그림 앞에서 같이 사진 못찍어서 제일 아쉬운 1人

성민언니 ㅠㅠㅠㅠㅠㅠ

언니랑 사진을 못찍다니 이게 무슨일 ㅠㅠ

언니가 나 학교 오기전에 수업전에 온거라 그림만 보고 간다고 또 온다고 해서 알겠다고 담에 찍자고 했는데

언니도 졸전준비랑 이것저것 때문에 다시 못오고 ㅠㅠㅠ

사진도 못찍고 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에 너가 기대한것 만큼 못해줄것 같다고 그럴 여력이 없다던 성민언니의 선물은

뭐 기대이상이였음 ㅋㅋㅋ

 

 가을냄새 물씬나는 유자차와

 언니다운 글귀를 새겨준 리본 까지 ㅋㅋ

언니 졸전때 뭐해주지 ㅋㅋㅋ

언니 사랑해

 

 

화기영님 전시 오신건 따로 포스팅 되어있긴 하지만

그래도 또 한번 감사 !!

 

 뚤지 ㅠㅠ

이 먼곳까지 와서 그림만 보고가서 미안했던 슬지언니 ㅠㅠ

고마워 !

 

 언니네 학교 근처 수유에서 제일 맛있다고 소문난 빵집에서

빵을 사다 줬는데 진짜 짱 맛있었다..

특히 피칸파이 ㅠㅠ

 

 

 우리 귀요미들 지녕지녕 (진영진형) 이도 와줘서 고맙긔

그래도 바운스 사람들 많이 와줘서 진짜 고마웠다 ㅠㅠ

 

 지녕지녕이가 선물해준 화분 ㅋㅋ

잘키워야징 ㅋㅋ

 

 몰래온손님 효석이도 감사하다능 ㅋㅋ

이렇게 인증샷 까지 찍어서 보내줘서 고마웠음 ㅋㅋ

 

 

 그리고 못올줄 알았던 민섭이랑 민섭이친구 태준이가 마지막날 갑자기

찾아와 줬음 ㅋㅋ

완전 고마웠어 민섭아 !!

수업중간에 잠깐 나온거라 배웅도 못해주고 얘기도 많이 못해서

아쉬웠음 ㅠㅠ

 

 

 몰래온손님 2 현린이의 초코렛

 

 

 주희성당 언니이신 보은언니가 나까지 챙겨주셨다 ㅠㅠ

진짜 나까지 챙겨주실줄이야.. 감사했습니다 ㅠㅠ

 

 그리고 센스있는 팜팜의 답례 ㅋㅋ

내가 배즙을 놔뒀더니 어디선가 포도즙을 공수해와서 답례를 해 주었다 ㅋㅋ

나의 대학입합,휴학,졸업까지 함께한

나의 절칀 !! 팜팜 사랑함요♥

 인증샷 못찍어서 아쉬운 이화언니 ㅠㅠ

언니랑 전시는 같이 못봤어도 그래도 오랜만에 주희랑 셋이

회기에서 밥도먹구 술도먹고 해서 너무너무 좋았음 ㅠㅠ

 

 

다들 와주셔서 그림 보고 대단하다고 멋있다고

칭찬해 주셔서 완전 감동의도가니탕이였어요

더 좋은 작품 그리지 못한 것 같아 후회도 들고 , 앞으로도 그림 그리고 싶은데

졸업하면 그림만 그리기가 어려울 것 같아 아쉽네요 ㅠㅠ

하지만 언젠간 다시 그림 그려서 전시회 할꺼니까

그때도 다들 와주셔서 응원해 주셔야 되요 !!
직접 와주시진 못했지만, 응원해 주신 분들께도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졸전 끝나고 나니 진짜 이제 뭐 할지도 막막하기도 하고

이제 사회로 나가야 한다는게 몸소 느껴지기도 하네요.

더 열심히 할께요 ㅠㅠ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러뷰피스 ㅋㅋ l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