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재은이석사청구전/레드윙매장/스타일테스트

 11/14 ~11/19

저의 고등학교친구

재은이가 석사청구전을 했었습니다!

ㅜㅜㅜ

뭔가 눈물날뻔 했다는

진짜 재은이가 우리 중 제일 먼저 대학원 도 가고

개인전도 하고

뭔가 신기했어요

작품도 재은이랑 완전 잘 어울리고 !!

앞으로도 승승장구 할 수 있길

얼짱작가 로 거듭 날듯 ㅋㅋ

 

 

 

 잰아 츄카햄 ㅠㅠ

더 이쁘고 큰 꽃 사줘야 했는데 ㅋㅋ

 

 졸전준비로 멘붕 온 성민언니와 결혼식날 보고 처음 본 아란언니+_+!!

잰이 작품주제가 선인장이라 귀여운 선인장들도 디피에 한몫 ㅋㅋ

 

 재은이는 주로 패브릭작업을 합니다.

재은이만의 감성이 묻어남 !! 느낌 좋아요 +_+

 

 

 오픈식+_+

 

 뒷풀이+_+

 

 현영이 모해

 

 

 

 

 결국 남은건 전통고 ㅋㅋ

오랜만에 추억돋았었어요

잰아 전시는 끝났지만 축하!!!!!!!!!!!!!!!!!!!!!!!!!!

 

 

 마침 이날 중앙대 한국화도 졸전 오픈이라 구경

 

 단국대 2부도 오픈해서 구경

 

----------------------------------

 

그리고 이제 또 과제하러..

우리 조 좀 짱이였던듯..

애들 다 노트북 있고 나는 없어서 뭔가 뒤쳐진 기분이였긔..

장만해야만 할것 같았긔..

우리 발표 좀 잘해서 기분 좋았음 ㅋㅋ

 

 팔스트 허니브레드는 레알 식빵을 층층히 쌓아서 만들어줌..

하지만 허니브레드는 커핀그루나루가 레알임...

 

-------------------------------

 

그리고 주말엔 갑자기 전주 갈 일이 생겨서

전주 가기전에 압구정에 레드윙매장이 오픈해서 구경 갔었어요.

 

 렛윙매장 완전 멋져요

진짜 인테리어 대박..

거기다..

엔지니어 220사이즈가 있었어요..

신어봤는데 대박예뻐..

근데 돈이 음슴...

돈 모아서 살꺼에여..

 

 압구정역 근처에 닭강정 집 생겼는데 짱 맛있음

달콤한맛...

 

 전주에 감니다.. 1박2일일정임니다..

집안일로 간거라 사진은 음슴..

 

 한결이가 갑자기 보내준 사진 ㅋㅋ

완전 특징 잘 잡아서 잘 그렸음 ㅋㅋㅋ

 

 카톡어플만 깔아서 내 프로필사진 매일 체크하시는 울 엄마

카톡사진이 드뎌 바뀜...

 

 

 모바일배려 못해드려 죄송..

이거 교양시간에 나는 무슨 스타일인지 체크하는 거였는데

저기 질문을 읽고 1~4번중에 자기랑 제일 잘 맞는거 둘다 맞는거 같아도 그중에 이게 더 나랑 맞다

에 숫자를 체크 합니다.

제일 아래 질문까지 다 하셨다면

이제 1~4 를 세로로 셉니당,

1번에 체크가 몇개 되어있는지, 2번에 몇개 되어있는지 3번,4번에 체크가 몇개 되어있는지 세로로 셉니당

1번이 가장 많으신 분은 D형

2번이 가장 많으면- I 형

3번이 가장 많으면- S형

4번이 가장 많으면- C형

 

입니다.

체크해 보셔요 ㅋㅋㅋ

오늘 블로그는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