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전주/ 종로 계림닭도리탕 / 폴스일레븐 / 삼청동야외수업 / 화덕피자 /

 영혼없는포스팅 이 될 것 같은 느낌이지만 ....

 

 

 1박2일 동안 전주에서 먹었던 보쌈 순대국밥 순대 푸히히

 

 

 

그리고 서울 도착.

 

 

----------------------------------------

아마 저저번주 일요일에 갑자기 닭도리탕이 먹고 싶어서

종로근처 닭도리탕 맛집을 검색하다가 알게된 계림닭도리탕.

그땐 일요일이라 영업을 안해서 결국 못가구

그 다음주 평일 저녁에 계림닭도리탕을 먹으러 갔씀!!

 

위치는 저기 아래 지도 올려 놓을 것이에요.

참고해 주세요

종로4가 세운상가 바로 옆에 있다능!!

 

 

 골목골목 안에 있어요.

다행히 사람들이 들이닥치기 바로 직전에 가서

기다리지 않았는데 우리 앉자 마자 줄 스고 사람들 계속 왔다갔다

장사가 증말 잘되더라구요.

보통 닭도리탕이랑은  다르게 졸여서 먹는게 아닌 물닭도리탕 이라그 해서

국물이랑 같이 떠먹는 닭도리탕 이였는데

마늘이 왕창 들어가요 저기 위애 올라간게 마늘임

근데 사람들이 엄청 대박 맛있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잉 난 별로... 배고파서 있는거니까 다 먹은거긴 함!!!!!!!!!!!!

근데 내가 먹어본 닭도리탕중에 제일 맛있고 맛있는 축에 끼거나 그러지 않음 ㅠㅠ

아므튼

여긴 다신 안올것 같다며 ..또르르

 

 

네 친절한 설명 여기...

 

 

 갱장히 추었어요

 

그렇게 저녁을 먹구 종각쪽에 괜추난 (전에 빼뺴로데이 때 갔던 그 캅풰!!!!!!!!!)

를 가기로 하고 걸어가는데

이게 왠 추억의 물건들... 것두 히트!! 인기상품!!!!!!!!!

 

 

-------------------------------------

그리고 목요일 실기수업이 아직 종강이 되지 않은채

야외수업이 진행 되었어요.

그래도 맘먹고 전시보러 가고 그래야 하는데

야외수업 하면 전시 보게 되니까 좋기도 !!

이날은 현대갤러리 본관에서 전시되고 있는 유근택 작가님의 전시를 보았습니다.

지금도 하고 있으니 구경가세요 !!!!!!!!

 뭔가 사실적인듯 보이지만 사실적으로 그린건 아닌데

아무튼 느낌이 묘하게 좋은 작품들 이에요.

기분좋아지는그림입니다!!!!!!!!!

 

 

그리고 그 근처에서 최우람 작가님 전시가 진행되고 있다고 하여

최우람작가님 전시도 쳌!

 

 상미가 엄청 좋아하는 최우람 작가님..

 

 최우람작가님을 엄청 좋아하는 상미랑 화장실에서 셀카놀이 했씁니다..

 

 

 

 

 최우람전시를 빠르게 쳌 하구 다시 유근택 작가님 전시관으로 돌아와서

교수님과 이런저런 얘기도 하고 단체사진도 찍구 그랬어요..

이 사진 찍고 사비나 미술관도 갔었는데 사진이 음슴....

아무튼 야외수업 끗!

 

-------------------------------------------

이아저씨네 화덕피자 를 갔씀미다.

왠만한 피자집 보다 맛있어요..

파스타나 리조또는 보통!

특히 저는 고르곤졸라를 맛있어라 한다는..

아므튼

 

 

 

 부뉘기에 비해 맛이 증말 맛있는 피자.

가격은 피자는 14000~15000 / 파스타나 리조또는 9000~10000원 정두

둘이서 피자하나랑 파스타 하나 시켜서 먹으면 배 터져용

위치는 경희대 삼거리 버거킹 끼고 골목 쭉 들어가시면 보드람치킨 위에 있어요

 

 

그리고 뭐하지 하다가 갑자기 간 노래방

내가 요즘 무한반복해서 듣고 있는 축하해 가 있길래 낼름 불러봄

내용은 전혀 상큼한 가사가 아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영혼없는포스팅 이만...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