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온통 음식사진이야......

짜장면 칼국수 컵케잌 연가베 녹차라떼 찹쌀탕수육 양장피 바운스10주년 그릴5타코 남영동1985 꼬리곰탕 홍시 추계예대한국화졸업전시 봉추찜닭 북촌손만두

 

 뜨악

토요일 점심은 항상 짜장면 이나 스파게티 하이라이스 등 한식 이 아닌 메뉴가 나오는데

이날은 짜장면 ㅠㅠㅠ

암튼 짜장면을 거으ㅣ다 남겨뜸.....

 

 

 

암튼 명동을 잠시 들른뒤 남대문으로 닭곰탕을 먹으러 갔는데 ㅠㅠ

너무 늦게가서 이미 솔드아웃.........

그래서 어디가지 하다가 예전에 맛집이래서 갔다가 완전 실망해 버린 한순자할머니손칼국수집을 한번쯤은 가보고 싶다 하여 가게 되었어요.

서비스로 나오는 비빔냉면이 훨씬 맛있다능....

 


 

--------------------------

 

그리고 뭔가 할일이 없었던 날

급 연에서 모였던날

이상하게 손님이 없어서 맘편히 수다를 떨었던 날....

 

 

 언니가 카페쇼? 에서 사온건데 진짜 짱짱 맛있다며

녹차라떼를 만들어 주셨는데

오 진짜 맛있었다+_+ㅋㅋ

 그리고 문세프 님이 거하게 쏴주신 저녁+_+!!!

연가베 에서는 시간이 너무 빨리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그리고 우리 동아리 바운스가 드디어 10주년!!!!!!!!!!!

10주년 기념 & 정기공연을 하였습니다.

 

준영성민이가 진짜 홍대에 와주셔가지고..

함께 관람해 주셨어요 ㅋㅋ

 

 

 ㅋㅋㅋ 고마웠뜸

 

 드디어 홍대 그릴5타코 를 가보았어요 ㅠㅠ

성민이가 쏴주셨음 ㅋㅋ

 

 케케 맛있었어요 ㅋㅋ

 

 

 

 준영이가 성민이 기침하는거 따라하는데 왜케 웃기짘ㅋㅋㅋㅋㅋㅋ

 

 빨리 내려오라고 손짓한거였는데 아이돌표지 처럼 나왔네....

이날 퀘사디아 소스가 성민이 스웨이드 신발에 떨어져서 막판에 멘붕왔었지만

...........아무튼...

고마웠어 성민준영 ㅋㅋ

 

------------------------------------------

 

 하아.. 남영동 1985 를 ,,,,,

 

------------------------

 

 어쩌다가 연가베에서 다시 모인 국화언니 슬기언니 성민 준영 나 ㅋㅋ

엄청 급 모임이였는데 다들 후딱후딱 모여졌음 ㅋㅋㅋ

 

 

 

 

 헤헤

시간이 너무 빨리가요 ㅠㅠ

 

 국화언니가 꼬리곰탕 끓였다구 언니 쉬는날 꼭 먹으러 오라고 해서

진짜 먹으러 갔당 히히

저번주 토요일 !!!!!!!!! 언니와 무한도전 못친소 마지막회를 보며 엄청 맛있게 먹었다 히히

언니 감사히 잘먹었어요!

 

 후식으로 홍시 ! ㅋ_ㅋ

 

---------------------------------------------

 

드디어 성민언니가 졸업전시를 한다고..

드디어!!

그래서 아현에 있는 추계예대를 찾아 감니다.

아현은 아현만의 분위기가...

 

 

 새로지은 건물안에 있는 미술관 에서 전시!

엄청 넓어요

 

 언니 축하해 따랑해

 

 

 하아.. 나름 신경써서 사갔는데

마지막날.. 하아..

암튼 언니 축하해 ㅋㅋ

 

-------------------------------------------

 

 약 한달전에 지혜언니에게 보낸 편지와 핸드메이드 파우치가

드디어 지헤언니 품으로 ㅠㅠ

인증샷 보내주신 지헤언니 ... 빨리 한국와.........

 

 그냥 이쪽 길 지나다닐때마다 이게 찍고 싶었어..

그냥....

 

 사현 상미와 먹은 찜닭

 

 사현상미와 먹은 커피 ㅋㅋ

 

 하아.. 학교에서 내복을 팔던데

너무 추워서

사고싶을 정도 ㅠㅠ

 

북촌손만두!

튀김만두 짜응!!!!!!

아 거의 먹는 사진밖에 없네 ㅠㅠ

 

날이 너무 추움 ㅠㅠ

감기조심하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