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전주

 7월초순 건강검진을 받을 겸 전주에 다녀왔습니다.

전주는 몇달만에 가도 어색하지가 않다는 !!

근데 점점 발전 해가는 모습이 너무 신기하다 .

요즘 더욱더 관광객의 발길이 끊기지 않는다는 한옥마을도 돌고~

 

 

 전동성당.

 

 대학생으로 보이는 학생들이 애들이 보면 무조건 사달라고 조를만한 물건을 휙휙 하늘로 날리고 있었다...

역시나 우리 조카들도 언니에게 조르고 졸라 각하나씩 구입 열심히 하늘로 날려보는중 ㅋㅋ

 

 뭔가 한옥마을 곳곳을 살펴보다 보면 올드한 간판이 많이 보이는데 진짜 너무 정겹고 좋다 ㅠ_ㅠ

 

 말하는 씨씨티비는 뭘깤ㅋ

 

 전주에 가면 무조건 한번씩 먹고 오는 점례할머니네 순대국밥.

 

 그리고 다음날 건강검진을 받으러 ! !

작년에도 별 이상이 없어서 그냥 피검사랑 이것저것 꼭 필요할만한것들만 받았는데도.. 비싸다 ㅠㅠ

근데 올해에는 혈압이 좀 낮게 나오고 콜레스테롤수치나 암튼 건강관리를 슬슬 열심히 해야할듯 ㅠㅠ

내가 기름기 있는 음식이나 고칼로리 음식을 너무 겁없이 자주 먹어서 그러나 보다 자제하고 싶은데 먹을것 앞에서는

자제가 잘 안되 흐엉..

 

그렇게 마사지도 받고, 그동안은 석고팩 하고 한번도 못봤는데 언니가 너무 예쁘게 빚어 주셨다길래 궁금해서 보여달라고 했다 ㅋㅋ

 

 

시내에 있는 비보이(라스트포원) 공원

진짜 라스트포원이 비보이로 한창 주가가 올랐을때 만들어 진걸로 기억한다.

전주는 비보이 문화가 일찍부터(내가중학교때부터) 접할수 있는 기회가 많고 시에서도 은근 지원을 많이 해줘서 내가 지금 이러는듯....... 

 

 뭘 찾다가 발견한 유물들

철없던 초딩시절 신화의엄청난 팬이였음을 인증. 날 어릴때 부터 아는 사람은 다 아는 나의 신화사랑...ㅋㅋㅋ

초딩중딩때는 저 씨디플레이어로 음악 많이 들었었는데 ㅋㅋ

추억돋는다 흐엉

 

엄마 책장에서 ㅋㅋ...

 

 

 

 

 

전주에 갔으니 친구들을 봐야짐!!

더지는 진짜 오랜만에 보고 .. 민섭현영슬지는 그래도 서울에서 보긴 봤어도 전주에서 보니 더 좋다 ㅠㅠ

영팔도 진짜 몇년만에 보고ㅠㅠㅠㅠ 송이도 보고 ㅠㅠㅠㅠㅠㅠ

암튼 애들 봐서 너무 좋았는데 언제 다같이 모이려나 ㅠ_ㅠ

 

 

 

 이건 디아프x버켄 아훙 이쁘다!!!!

원래 여름에도 슬리퍼나 쪼리 잘 안신는데 요샌 거의 요것만 신는듯 ㅋㅋ

 

 

그리고 얼마전에 버스타러 가다가 본 하늘

진짜 이뿌넴

ㅋㅋㅋㅋ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나와 송정식당 동대문/코엑스/초복  (0) 2012.08.09
가평.계곡.고기!!!! 아 가평이 아니라 대성리임 ㅋ  (2) 2012.08.07
근 2달전부터의 나의 일상  (3) 2012.07.28
  (0) 2012.07.26
6/27~6/29 승마 교양 수업 .  (4) 2012.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