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싸이에 다 올린줄 알았는데 졸업앨범 찍은날 중에 안올린 사진이 있더라그 ㅋㅋ

 

 

 

 

 

 축제날 이벤트 참여 했는데 ㅠㅠ

 

 주희가 그려준 나 ㅋㅋㅋ

 

 종각역 에서 버스타러 가는길에 보면 이런게 있다 ㅋㅋ 그냥 신기해서 ㅋㅋ

 

 가내수공업 중

 

 2차평가(6/14) ......

 

 

 

 

 슬기언니네 놀러가서 ㅋㅋ

 

엄마가 무슨 쓰레기리어카 앞에서 사진을 찍었냐며 기분나쁘다며 치우라고 했던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는 그래도 자전거 탈만한 날씨 였는데

지금은 엄두도 안남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