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근 2달전부터의 나의 일상

 

 

 

 

 학교 축제 . 미대주점 ㅋㅋ

회장님 성함을 따서 '재영이네' 사람도 많고 인테리어도 아주 괜찮게 되있고, 노천쪽으로 진출해서

완전 북적북적 신났었음 ㅋㅋ 우리 4학년 늙은이들도 모였었지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이다로 짠함 ㅋㅋ

애들이 다 술을 못마심 아 암튼 이날만큼은 그림에서 해방 !!!!!!!!!!!!!

 

 축제때 주희 캐리커쳐 하고 있는 모습+_+

 

 

부처님오신날 이였던가??

종각역에서 버스 갈아타러 올라오니 이런 진풍경이...

오 완전 축제축제 !! 

 

 인간미가 돋보이시는 이태호 교수님의 텀블러

정말 너무 좋으다 교수님!!
막말도 기분 안나쁘게 짱 잘하시구 ㅋㅋ

 

우측통행을 위한 학교의 해결책??ㅋㅋㅋ 

 

 

 강남아니면 안만나 주시는 함승우선배님이 학교까지 친히 보러 와주셨당

캬캬 밥도 사주시고 ^_^

 

 애들 교양수업 발표했던날 ㅋㅋㅋㅋ

이쁜 우리친구들 ㅋㅋ

 

 

 

 

 

 오랜만에 진짜 오랜만에 보러갔던 배틀 레드불 한국예선 !

비보이교양수업때 알게된 연이랑 같이 보러갔다 왔다!!!

우승은 티아이피에 디퍼 :-)

 

 

 

 나의 오랜만의 불금을 함께한 ㅋㅋ

오랜만에 본 혜진언니 슬기언니 동완이 종화 !

종화는 이제 전역 했겠군 ㅎㅎ

다음에 수빈이랑용운이준혁이보람이도 같이 봤음 좋겠근+_+

 

 

 

 

 

 뚤언니 일하는 카페 삼청동 '연'

 

 

 

 

 광화무운~_~

 

 

 주희랑 진짜진짜 오랜만에 파삭에 갔는데

우리가 앉은자리에 심짱이 써놓은 포스트잇이 뙇.!!!!!!

아 너무너무 그리운 나의 동기들

생각해 보면 대학생활 진짜 재밌게 보냈던 것 같아 너무 고마운 사람들!!

 

 

 홍사 내 모자 쓰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안나왔으니 올렸당 ㅎㅎ

 

 

 우리 영교가 공연을 하다니 !!

첫 공연을 우리 고등학교 친구들과 보러갔다 기특한영교 ㅋㅋ

 

 

 경희대에서 두번째로 이뻤던 이나영 언니

영국가서 더 힘들어하고 우울해 하는 언니

감격의 페이스타임

 

 

 

 

 

 사랑하는 성민언니와의 1박2일

언니가 곱창사줌

따랑함 ㅋㅋ

다음날 언니는 오이도로 나는 기숙사로~

 

 

 

 

 

 기숙사 까지 자전거 타고 오는길은 정말 험난했다

훈련하는 코스야....

 

 

 어휴

 

 

 시험기간에 먹고.. 근데 이 셋트가 천원임!!!! 총학에서 준비한 야식!!!!!!!!

 그냥 먹고.. 아 먹고싶다 천엽...

 2차평가 끝나고 또 먹고....

 주희랑 또 먹고....

경희대앞에서 감히 제일 맛있다고 말할수 있는 삼겹살.

꽃세겹살!!

진짜 저 야채쌈이랑 아 암튼 조합이 최고임

ㅠㅠㅠㅠㅠㅠ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나와 송정식당 동대문/코엑스/초복  (0) 2012.08.09
가평.계곡.고기!!!! 아 가평이 아니라 대성리임 ㅋ  (2) 2012.08.07
전주  (0) 2012.08.02
  (0) 2012.07.26
6/27~6/29 승마 교양 수업 .  (4) 2012.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