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6/27~6/29 승마 교양 수업 .

 주희와 복학을 하면서 많은 동기들이 그렇게 재밌다며 ~

승마수업이 그렇게 즐겁다며~

그말만 믿고 승마수업 신청!!
승마수업은 평소에 학교에서 할 수 가 없기 때문에 방학중에 2박3일 동안 알차게 진행 되고 있음!

그래서 방학하고 얼마 되지 않아 오이도 근처에 있는 승마클럽으로 ㄱ ㄱ

정말 오이도는 처음 가보는데 정말 멀다 멀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숙소는 진짜 좋다.

일단 이 클럽 부지 전체가 으리으리 하다 숙소 뿐만이 아니라 수영장도 있고 공기도 좋고 아 암튼 엄청 좋았..

첫날은 이론수업과 간단히 상마 하는 법 등등 평보를 했었는데 아 진짜 신기하긴 신기했음 ㅠㅠ

이젠 말사진들 ㅋㅋ

 

 

 

 우리가 배정 받았던 말.

엄청 엄청 순하고 모든 교관님들이 에이스 라고 칭찬했던 포메스 ㅠㅠ 보고싶다

 

 외부사람들이 많이 와서 그런지 말들이 사람 지나가면 당근을 주는줄 알고 이렇게 얼굴을 들이댄다 ㅋㅋ

미안...

 

 

 우리조 ㅋㅋ

 

 야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팥빙수 도 팔아...

 말총머리 까지 닮았..

 

 

 

 나...

 

 마지막날 금요일이라 그런지 유치원에서 캠프 도 왔떠라 ㅋㅋ

애기들은 수영장에서 수영하고 놀고 말은 그냥 구경 정도 ㅋㅋㅋ

 

 마지막날 평가~

그냥 거의 형식적으로 보는 시험

암튼 뭔가 승마수업 좀 실망 이여뜸 ..ㅠㅠㅠ

아마도 밤에 술먹는게 재밌었다고 하는거 같았음 ㅋㅋ

물론 말 타는것도 특별한 경험 이고 재밌고 ㅋㅋ

 

 주희랑 첫날부터 찍고 싶어했던 유니콘 이랑도 찍고 ㅋㅋ

 

수료증 받고 끝~

 

승마수업 강의평가는 수업받기 전에 어쩔수 없이 하는거라

이거 좀 개선 되야 될듯 싶다.

수업 듣기 전이라 강의평가를 다 좋게좋게 주니까 수업에 대한 피드백이 안되는듯 ㅠㅠ..

쉽게 배울 수 있는 수업은 아니여서 좋긴 한데 ~

수업료를 또 따로 내야 하는데 아 암튼 뭔가 아쉬움이 남는 수업 이였음.....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나와 송정식당 동대문/코엑스/초복  (0) 2012.08.09
가평.계곡.고기!!!! 아 가평이 아니라 대성리임 ㅋ  (2) 2012.08.07
전주  (0) 2012.08.02
근 2달전부터의 나의 일상  (3) 2012.07.28
  (0) 2012.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