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삼청공원

연카페 사람들과 평일 삼청공원 나들이

사진을 여기저기서 받아서 각 카메라별로 나눠서 ㅋㅋ


먼저 도은(연카페의 뉴페)이 카메라로 찍은 사진들


저 뜬금 편육 ㅋㅋㅋ 맛있었음 ㅋㅋㅋ


근데 편육이 잘려있는게 아니라 통이라서 막 종이로 잘라먹고 난리난리


아직 좀 쌀쌀할때


구콰언니이


우리 진짜 ㅋㅋㅋ 막 다 서로 막 찍음 ㅋㅋㅋㅋ




여기저기 카메라들고있는 우리들 ㅋㅋ




지나가는 아저씨께 단체사진 부탁~

막 우리가 꽃이라고 막~~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저 통나무 보자마자 올라감 ㅋㅋㅋ




그렇게 연카페 오픈하로 ~

도은이카메라 끝---



----------

이제 슬기언니 카메라 ㅋㅋ


공원가기전에 커피사러 기다리구


위에서 본 똑같은 광경


국언니와 나


뒷모습 영락없는 20대


죠기 위에 우리사진을 찍는 도은이를 찍은 슬기언니 ㅋㅋ



아니 이거 연카페와서 사진 공유하는 사진인데 중간에 껴있넹 ㅋㅋ



다 못먹을것 같다고 했는데 다 먹음....










자연스러웡

근데 아이폰7 그 인물사진? 심도효과? 그거 너무 디에스엘알 돋고 ㅋㅋ


무인양품 직원들 같다며 ㅋㅋㅋ



여전히 이쁜 슬기언니



이제 내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 ㅋㅋ

(설명생략)







이날 송이 옷이 사진찍으면 너무 멋스럽다며 막 ~~






즐거운 삼청동 ㅋㅋ

아마 퇴사하고 바로 다음날 첫 평일외출이였던듯 ㅋㅋ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대 / 스페이스공감 / 4월일상  (0) 2017.05.16
4월  (0) 2017.05.16
퇴-사  (0) 2017.05.07
3월일상  (0) 2017.05.05
서울숲 성수동 데이뜨  (0) 2017.0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