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홍대 / 스페이스공감 / 4월일상

마귀향님 서울오셨다며 밥찬스 쓴다고 홍대로 

뭔가 파스타가 먹고싶다고 해서 검색해서 어찌어찌 갔는데

그냥 그랬다 ㅋㅋㅋㅋㅋㅋㅋ 

합정역에서 본 너무 귀여운 마포11보이.......


네이바후드컨버스 사셧다며 자랑하심 .  .

근데 난  CR같다고 ㅋㅋㅋㅋ


넘나 올만인 바이클립스 ㅋㅋㅋㅋㅋ

그리고 고기를 먹고 꼭 피오니케이크를 먹어야 겠다던

마귀향님 덕분에 피오니케이크 사서 다시 바클로 ㄱ ㄱ 

바클옆집 스탠스커피에 있떤 귀요미

그렇게 나는 먼저 집에가려고 오라버니들이 지하철역 데려다 주는 길에

인형뽑기방에서 탕진하는 구경하다가

인형 뽑은것들 득템함 ㅋㅋ


84년생 두분. . . 

집가는 골목에 꽃이 피고있길래 예뻐서 ㅋㅋ

거의 삼만원정도 탕진하고 얻은 핑크팬더랑 바나나 인형 

(감사)



그리고 아메바컬쳐 이후 5년만에 스페이스공감을 보러갔다!

좋은분께 표 한장 양도받아가주구,,,,




아니 표받으러 좀 일찍 가있었더니 아티스트 막 로비에 나와있고 난리

ㅋㅋㅋㅋ

근데 앉을자리가 마땅치가 않아서 두리번 거리는데 혼자 앉아있던 여대생이 

여기 앉으시라고 합석해주셨다 ㅋㅋ

대구에서 서사무엘 보러 당일치기로 올라왔다던 23살 작곡을 공부하는 소녀라고 줄서는동안

이얘기 저얘기 많이하구 끝나고 사인받는대두 같이 기다려주고 서로 사진 찍어주구 막 그랬다 ㅋㅋㅋ

팬들끼리 이렇게 친해지는구나 싶었음 ㅋㅋㅋㅋㅋ

서사무엘은 이틀동안 공연하는거였는데, 내가 간 날은

녹화없는 비공개 공연이였다며- 

그래서 뭔가 더 자연스러운 느낌이였던건 기분탓이였을까 ㅋㅋㅋㅋㅋ

그렇게 공연이 엄청 훅 지나가고

사인회가 있다고 사람들 줄서있는데 갑자기 서삼이 나오더니

폴라로이드 찍자고 막 사람들 다 모이라고 했는데 

어쩌다보니 서삼 옆구리 밑

하나들셋

잠깐 인증샷

사인해주는 라스트네임서 퍼스트네임사멜

아니 근데 너무너무 착한듯

이거 고 폴라로이드 사진

나 어딧게

ㅋㅋㅋㅋㅋㅋ


공연보는건 진짜 너므 좋은거같다 ㅎ_ㅎ




그리고 전에 장봐온 떡강정을 해먹구

한번 허탕쳤다가 드뎌 와본 스코프

평일 낮이라 사람도 없었고 넘나 좋았다 ㅠㅠ


강남역 장원김밥에서 라제비 말고 김밥과 쫄면을 머거봄


고터 외근나갔을때 늘 줄때문에 못먹었던

치즈타르트를 드디어어

(맛남)

운동끝나구....

난 운동하면 늘 어딘가가 고장이남

ㅠㅠ

ㅠㅠㅠㅠㅠㅠ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JEJU DAY1 DAY2-1 : 올래국수, 컴플리트카페, 용눈이오름, 김녕미로공원  (0) 2017.05.30
4월말 망원동  (0) 2017.05.23
4월  (0) 2017.05.16
삼청공원  (0) 2017.05.16
퇴-사  (0) 2017.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