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JEJU DAY2-2 : 바움커피박물관, 혼인지, 섭지코지

그다음 아마도 김녕해변? 이였던듯

여기는 코스에 이름이 안적혀 있는데

그랬던것 같다 ㅋㅋ







여행내내 화창한 날씨였던적이 없고

계속 구름낀 하늘이라 좀 아쉽긴 아쉬웠다 ㅠㅠ


바다보고 점심으로 해물칼국수랑 파전 먹었는데

이럴수가 사진이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 다음 바움커피뮤지엄!

여기 궁금했었는데 코스에 있어서 너무 좋았다 ㅋㅋ






바움뮤지엄 뒷쪽 건물 지하 벙커도 내려가 보고 ㅋㅋ






이름이 커피박물관 으로 되어있어 사람들이

카페라고 생각을 못해서 잘 안오는 곳이라고 가이드분이 말씀해 주셨는데

관리도 너무 잘되어있고 인테리어도 너무 잘되어있고

커피도 너무 맛있다..

여기 한라봉음료도 굉장히 맛있다고 하네요?!


커피줄때 옆에 선택한 원두이름 같이 주는게

별일 아닌거 같은데 굉장히 신경써주는 느낌을 받았다 



함께 투어했던 분중 혼자온 언니분이 계셨는데

그 언니분이랑 같이 다니기도 하고 언니가 사진 찍어주는거 좋아하셔서

여기저기에 서보라고 해서 사진도 찍어주시고 ㅋㅋ


댕댕아 ㅠㅠㅠㅠㅠ


아침일찍 부터 용눈이오름 오르고 바다 보고 점심까지 먹으니 

다들 노곤노곤 

카페에서 한숨 잠들었다가 기력 회복하고


혼인지로!



혼인지 사진 요거뿐인가 . . .

여기 꽃필때 오면 엄청 예쁠것같았다


투어마지막 코스 섭지코지

작년에 오고싶었는데 버스타고 오기에 너무 무리라서

못왔던 ㅠㅠㅠ


고등학교 수학여행때 오고 10년만에ㅠㅠㅠ





이 과자집은 뭐람....












사진 다 삼순언니가 찍어주심

ㅎ_ㅎ


6시쯤 투어는 마무리 되고

성산쪽에 숙소 있는 사람들은

다 태워다 주신다 (친절)

할것도 없고 게스트 하우스 주변 크게 한바퀴 돌고 ㅋㅋㅋ






저녁으로 회덮밥!

밥먹고 들어가니 8시쯤 되어 일찍 씻고 잠안와서 새벽까지 티비보다 잠

ㅋㅋㅋㅋㅋㅋㅋ